11년 경험 노하우를 갖춘 사회복지학 박사 출신 대표가 운영하는 인천 요양원이 지역에서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연수구에 위치한 고은요양원은 대형 단독건물에 산소방, 찜질방, 족욕실, 노래방 등을 갖춘 프리미엄 시설을 자랑하며 1층에는 카페를 만들어 보호자들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합니다.
실무 경험이 풍부한 인력이 배치되어 국악, 색소폰 연주, 부채춤, 노래자랑 등 다양한 여가 프로그램이 원활히 진행되고 나사렛 국제 병원과 협력하여 응급상황이 발생했을 때 간호사와 동행, 빠르게 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도 매일 건강관리에 신경 쓸 수 있도록 쌍화탕을 제공하고 전문의가 진행하는 건강 프로젝트를 수시로 운영합니다.
또한 프리미엄 요양원 급식 전문업체 백세식단연구소와 계약을 맺고 노인기의 필수 영양소와 개인이 가지고 있는 질환, 저작능력을 고려한 노인 치료식이 제공되고 다진찬, 갈찬, 죽식 등으로 식사를 제공합니다.
백세식단연구소는 영양학 교수진, 임상 영양사로 이루어진 국내 최고의 영양 연구진, 쉐프급 전문 조리장의 맞춤 조리가 더해져 최상급 품질의 식단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유완희 대표는 “하루, 일년 건강이 다른 어르신들을 제대로 모시기 위해 데일리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는데 최근 백세식단연구소와의 계약 체결로 맞춤형 식단까지 더해졌다.”고 전합니다.
한편 매주 수요일마다 70세 이상 지역 어르신들에게 요양원의 다양한 시설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개방하여 지역사회 노인 복지에도 기여 중입니다.